호빠 호스트바 호스트빠 정보

호빠 호스트바 호스트빠 정보

호빠 호스트바 호스트빠 정보

Blog Article

호빠정보 www.irionsocial.com

호빠 광고문의 010-2272-9125


잘 노는 언니들의 비밀 커뮤니티
No.1 호빠정보 이리온 소셜



호스트바란?
호빠라고도 하죠.
연예인지망생, 아이돌준비생, 현직 모델, 개그맨, 가수지망생 등 최고의 매너와 잘생김을 갖춘 2~30대 남자들이 하루동안 공주님으로 모시는 곳입니다.

아이돌이 내 옆에 앉아서 위스키를 따라주고, 과일을 입에 넣어주며, "쟈기야" 혹은 "누나"라고 속삭여준다고 상상해보세요. 지금 이 순간이 천국이지 않을까요.
울적한 날에 진짜 웃고 싶은 날, 원없이 웃게해드릴 개그맨 지망생도 있습니다.
아이돌을 오늘 하루 남자친구로 만들어 설레는 시간을 보내세요.

이리온에는 호스트바를 엄선하여 정확한 최신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리온소셜에서 언니들끼리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호빠에 갈 일행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이리온 소셜이란?

대한민국 각 지역별 최고의 호빠정보만 엄선하였습니다.
내상 0% 만족 200%
최저주대 최고사이즈 픽업서비스 발렛파킹

무엇을 기대하던, 그 이상을 경험하시게 될 겁니다.
오늘 하루 공주님으로 만들어드릴 호빠정보만 모았습니다.




아이돌리스트

이런 아이돌과 닮은 꼴의 선수들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아스트로, 차은우, 팬픽, 비투비, 세븐틴, 엑소, EXO, 더보이즈, NCT, 엔시티, 샤이니, 2PM, 몬스타엑스, 트레저, 엔하이픈, 워너원,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SF9, 빅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인피니트, 신화, 빅뱅, 하이라이트, 위너, 펜타곤, 동방신기, 블락비, 템페스트, 골든차일드, 2AM, 빅톤




호스트바 종류에 대해서

정빠
일단 여기서 가장 인기있는 호빠중에서 제일 급이 높은 호빠인데 정통 호스트바를 줄여서 정빠라 한다.선수 사이즈가 연예인급이고 술값도 비싼 편이다.

퍼블릭
정빠 한단계 아래 급의 두번째 수준의 호빠인데 정빠랑 비슷하지만 술값은 정빠보다 저렴하다. 강남쪽에 저렴한 호빠는 대체적으로 퍼블릭이다.

중빠
일명 게이바를 중빠 라고 하는데 남녀 손님이 다 오지만 대체적으로 남자는 게이 손님이 온다. 이태원 쪽에 굉장히 많은 편이다.

아빠방
한물간 선수들이 있는 곳이다. 서른 중반을 보통 넘기는 편이고 호빠에서 일하기 힘들때 보통 넘어가는 코스로 나이가 많은 퇴역들이라고 보면된다.

보도
대형차량을 타고 불러주는 가게에 이곳 저곳 다니며 초이스를 보는 형태이다. 쉽게 말해서 원정만 뛰러 다니는 박스라고 보면 된다.

박스
주로 호빠 쪽에서 사용 하는 단어인데 한 그룹의 선수를 묶어서 박스라한다. 팀, 조 라고 생각 하면 된다.

아베크
호빠에 남녀손님이 같이 오는 경우가 있다. 그럴때 아베크 왔다고 한다. 남자가 보통은 물주로 온다.

지명
손님이 마음에 드는 선수를 정해놓고 가게에 올때마다 부르는게 지명이다. 선수는 지명을 more info 만들고 관리 하는것이 중요하다.

Report this page